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0-11-20 16:37:53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테온’, LR 장비와 최대 10만 레드다이아 쏜다!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의 신규 서버 ‘테온’이 11월 19일 오픈했다. ‘테온’ 서버는 다양한 단독 이벤트와 함께 복귀한 유저에게 최대 10만 레드다이아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또 한 번 선 넘었다! 최대 ‘10만 레드다이아’ 지원 이벤트!

신서버 ‘테온’ 오픈을 기념하여 모든 서버 유저에게 레드다이아 10,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신서버 ‘테온’에서 새로 시작하는 복귀 유저들은 계정 내 캐릭터 중 최고 전투력에 비례하여 최대 10만 개의 레드다이아를 지원받을 수 있다.

10만 개의 레드다이아는 지난 “선 넘는 보상! 레드다이아 환급 이벤트”보다 2배 더 많은 양이다. 이벤트 레드다이아는 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캐릭터명을 입력하여 지원되는 양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인게임 [메뉴] → [이벤트] → [웹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다.

▲ 기존 유저는 1만 개, 복귀 유저는 전투력에 비례하여 최대 10만 개의 레드다이아가 제공된다.
(단, 복귀 계정은 신규 서버 ‘테온’에서 시작해야 한다)

▲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닉네임을 검색하면 받을 수 있는 레드다이아를 확인할 수 있다.[클릭 시 이동]

▲ 이벤트 레드다이아는 인게임 [메뉴] → [이벤트] → [웹이벤트에서] 수령할 수 있다.
(계정 내 모든 서버 캐릭터를 통틀어 1회만 가능!)

참고로 지급된 레드다이아는 2021년 2월 18일 점검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레드다이아 사용 시 이벤트로 수령한 기간제 레드다이아가 먼저 차감되며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레드다이아는 소멸한다.



■ ‘복귀’ 유저에게 주어지는 신서버 정복의 기회!

‘테온’ 서버에서 시작하는 복귀 유저는 계정 내 가장 높은 전투력 수치를 100으로 나눈 값에 해당하는 레드다이아가 추가 지급된다. 즉 ‘테온’ 서버에서 시작하는 전투력 900만 이상의 복귀 캐릭터는 기본으로 지급되는 1만 개의 레드다이아 뿐만 아니라 9만 개가 추가로 지급되어 최대 10만 개의 레드다이아를 수령할 수 있다. 

복귀 기준은 서버별 캐릭터가 아닌 계정으로 적용되며 11월 1일부터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이 해당된다. 복귀 유저 전투력 기준 또한 11월 1일 00시 기준 계정 내 최고 전투력이다. 

▲ 전투력 900만 이상을 보유한 복귀 계정은 ‘테온’ 서버에서 최대 10만 개의 레드다이아를 받고 시작할 수 있다. 
( ex. 전투력 9,000,000/100= 90,000 레드다이아 추가 지급)

▲ 대량의 레드다이아는 신서버에서 앞서나갈 수 있는 성장 원동력을 제공한다!

신서버 ‘테온’ 오픈 기념! 레드다이아 지원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레드다이아는 수령 시 신서버 테온에서 생성한 새 캐릭터를 포함하여 계정당 1회만 가능하다. 복귀 시 기존 서버를 선택하면 일반 유저들과 마찬가지로 1만 개의 레드다이아가 지원되기 때문에 대량의 레드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면 테온 서버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신서버 ‘테온’에서 진행되는 단독 이벤트!

‘테온’ 서버 단독으로 장비, 집혼석, 펫장비의 성장을 돕는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장비의 경우 특성 강화, 초월이 해당하고 펫장비는 레벨업, 승급, 강화가 할인 대상이다. 집혼석 레벨업 또한 할인이 적용되며 소모되는 아데나 비용이 70%까지 대폭 할인된다.

장비, 집혼석, 펫장비는 ‘옵션 변경 할인’도 적용되어 소모되는 다이아 비용이 50% 할인된다. 이벤트 기간이 12월 18일까지이므로 기간을 확인하여 성장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하자.

▲ ‘테온’ 서버 단독으로 장비, 집혼석, 펫장비 성장 비용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 장비, 집혼석, 펫장비 성장 요소 중 할인되는 대상 목록.

‘테온’ 서버 전용 “14일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첫날부터 LR등급 30강화 언데드 특성 무기를 지급한다. 이후 14일간의 접속만으로 언데드 장비 성장에 필요한 특성의 돌, 초월의 돌을 비롯하여 LR등급 30강화 언데드 특성 투구와 갑옷을 받게 된다. 출석부 이벤트로 모든 보상을 수령하면 최고 레벨 지역까지 활용도가 높은 언데드 장비의 성장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 ‘테온’ 서버 단독으로 LR등급 30강화 언데드 특성 장비를 지급하는 출석부 이벤트는 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추천 서버가 ‘테온’으로 변경되어 ‘테온’에서 시작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추천서버 보상 상자’가 지급된다. 일정 레벨마다 오픈할 수 있 ‘추천서버 보상 상자’에서는 포션, 정령탄을 비롯하여 레드다이아, 강화주문서, 정예 던전 소탕권, S등급 퀘스트 스크롤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추천서버 보상 상자’는 일정 레벨마다 오픈할 수 있으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 테온 서버의 ‘비접속 모드’ 시간이 18시간으로 증가하여 접속에 대한 걱정 없이 장시간 사냥이 가능해졌다. 멤버쉽 등급을 올리고 일 혜택 상점을 모두 이용 중이라면 이벤트 기간 비접속모드를 최대 23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테온 서버에 캐릭터 생성 시 계정 당 1회에 한해 매일 아이템 혜택 체험권(28일) 1개, 매일 사냥 혜택 체험권(28일) 1개, 매일 퀘스트 혜택 체험권(28일) 1개가 주어진다. 체험권을 모두 활성화하면 28일 동안 비접속 모드를 21시간 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월간 접속 보상을 2배로 수령할 수 있다. 

▲ ‘테온’ 서버에서는 이벤트 기간 비접속 모드를 최대 23시간 이용할 수 있다.(2021년 1월 21일까지 진행)

▲ 계정당 1회에 한해 테온 서버 생성 캐릭터에게 매일 혜택 3종 체험권이 지급된다.

▲ 매일 혜택 3종 체험권을 모두 사용하면 비접속 모드가 3시간 증가하고 월간 접속 보상을 2배로 수령할 수 있다.

랭커들에게 특별한 칭호와 큰 혜택이 주어지는 “테온 서버 정복!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고 레벨 달성 유저에게는 UR등급 초월의 돌 1개, UR등급 특성의 돌 1개를 비롯하여 “파멸의 징표 : 테온의 선구자”가 지급된다.

최초로 성을 차지한 혈맹에는 혈맹 지원 상자 15개, 혈맹 주화 1천 개, “파멸의 징표 : 테온의 지배자”가 개인 보상으로 지급되고 혈맹 보상으로 혈맹 레드다이아 90,000개가 지급된다. 이밖에 클래스별 최고 전투력 달성, 최고 혈맹 전쟁 PK 횟수, 최초 요새 점령 등의 조건이 필요한 정복 이벤트가 12월 18일까지 진행된다. 

▲ ‘테온’ 서버 오픈 기념 정복 이벤트는 12월 18일까지 진행된다.



■ 모두의 축제! 장비 강화 성공 확률 2배 이벤트!

테온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모든 서버에서 30강화 미만 장비의 강화 성공률이 2배로 증가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반 강화주문서와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며 강화 실패 보너스 확률은 해당하지 않는다. ‘마프르의 가호’ 없이 30강화를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자.

▲ 모든 서버에서 ‘마프르의 가호’ 없이 30강화를 달성할 수 있는 강화 2배 확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강화 확률 2배 이벤트는 11월 27일 점검 전까지 진행)

▲ 강화 확률업 이벤트로 거래소가 부활하고 있다!
(이미지 출처: 헝그리앱 닉네임 ♥채린바라기♥님)

▲ 유저가 폭발하고 있는 ‘테온‘ 서버, 지원받은 레드다이아로 복귀 전의 영광을 재현해보자!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88
41
14
9
3
1
  • 댓글 149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49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