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01-25 16:49:24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장신구 LR등급 등장, 재료 획득처 한눈에 보기!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에 전투력을 높여주는 상위 장비 등급인 ‘장신구 LR등급’이 등장했다. 장신구 LR등급은 다양한 플레이를 통해 필요한 재료를 획득하고 기존 UR등급 장신구를 승급 시켜 제작할 수 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장신구 LR 승급을 위한 준비, 필요한 재료는?

장신구 LR 승급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UR등급 30레벨 이상의 장신구가 필요하다. 해당 장신구를 바탕으로 다섯 종류의 재료를 모으면 장신구 LR 승급을 진행할 수 있다.

▲ UR등급 30레벨 이상의 장신구와 5종류의 재료를 모으면 장신구 LR 승급을 진행할 수 있다.





장신구 LR 승급을 완료하면 기존 UR등급 장신구의 성장 경험치, 초월 단계, 강화도, 랜덤 옵션, 각성 단계, 각성 랜덤 옵션, 마력석, 장비에 장착된 집혼석 등의 성장도가 모두 승계된다. 참고로 승급이 끝난 LR등급의 장신구는 분해할 수 없다.



■ ‘LR 에테르’, 늘 부족한 ‘불완전한 에테르’의 획득 확률이 증가했다! 

첫 번째 승급 재료 ‘LR 에테르’는 ‘불완전한 에테르’와 ‘특성의 기운’을 공방에서 조합하여 획득할 수 있다. 그런데 제작 재료인 ‘불완전한 에테르’는 입장 횟수가 제한된 ‘장비 던전’에서 일정 확률로 획득하기 때문에 항상 부족한 재료였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LR 에테르’ 제작에 필요한 ‘불완전한 에테르’ 획득 확률이 증가하면서 부족한 ‘LR 에테르’가 어느 정도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 ‘LR 에테르’는 공방 조합에서 ‘불완전한 에테르’와 ‘특성의 기운’을 조합하여 제작할 수 있다.
(LR 희귀 에테르는 ‘초월의 기운’ 추가 필요) 



▲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던전의 ‘불완전한 에테르’ 획득 확률이 증가했다!



추가로 공방에 LR 에테르 분해식이 추가됐다. ‘LR 희귀 에테르’를 분해하면 ‘불완전한 에테르’ 25개, ‘LR 에테르’를 분해하면 ‘불완전한 에테르’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것은 조합식에 사용되는 양과 동일한 수치로 분해를 해도 ‘불완전한 에테르’ 손실 없이 원하는 등급의 LR 에테르를 재조합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기존 조합식에서 사용했던 ‘특성의 기운’이나 ‘초월의 기운’은 돌려받지 못하기 때문에 재료 기운이 충분하거나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도록 하자.




▲ 추가된 분해식을 활용하면 ‘불완전한 에테르’ 손실 없이 원하는 등급의 ‘LR 에테르’로 재조합이 가능하다.
(※ 주의: 분해 시 ‘특성의 기운’과 ‘초월의 기운’은 돌려받지 못한다)




■ ‘LR 장신구 제작서’ 재료는 요일 던전에서 확정 획득한다

‘LR 장신구 제작서’는 공방에서 ‘LR 장신구 제작서 페이지’ 15장을 조합하여 획득할 수 있다. ‘LR 장신구 제작서 페이지’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요일 던전’ 신화 난이도 이상을 클리어하여 확정 획득할 수 있다.



▲ ‘LR 장신구 제작서 페이지’는 금요일, 토요일 ‘요일 던전’ 신화 난이도 이상에서 확정 획득한다.


▲ ‘LR 장신구 제작서 페이지’ 15장을 모아 공방에서 ‘LR 장신구 제작서’로 조합할 수 있다.




참고로 ‘LR 제작서’ 분해식이 추가되어 무기나 방어구의 ‘LR 제작서’를 분해하면 ‘미확인 LR 제작서’로 조합하는 것이 가능하다.

일반 LR 제작서는 분해 시 1개의 ‘LR 제작서 페이지’를, 희귀 LR 제작서는 분해 시 2개의 ‘LR 제작서 페이지’를 획득한다. 이렇게 분해한 페이지 12개를 모아 ‘미확인 LR 제작서’를 조합한 뒤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LR 장신구 제작서’를 획득할 수 있다.



▲ 각종 ‘LR 제작서’를 분해하여 ‘미확인 LR 제작서’로 만들면 일정 확률로 ‘LR 장신구 제작서’를 획득할 수 있다.





■ ‘LR 장신구 주문 원석’은 시공의 균열 ‘악몽’과 보스 레이드로!

LR 장신구 주문 원석의 가장 쉬운 획득처는 시공의 균열 ‘악몽’ 난이도다.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미확인 장신구 주문 원석’을 획득하고 ‘고정 보상 상자’에서 ‘미확인 주문 원석’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필드 보스 ‘아스문트’와 ‘플로가엘’을 처치하거나 월드 보스 ‘오르펜’, ‘하르케이아’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미확인 장신구 주문 원석’이 드롭된다.


▲ 시공의 균열 ‘악몽’ 모드 고정 보상 상자에서 ‘미확인 주문 원석’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 일부 ‘필드 보스’와 ‘월드 보스’를 처치하면 ‘미확인 주문 원석’이나 ‘미확인 장신구 원석’을 획득할 수 있다.


▲ ‘미확인 주문 원석’ 혹은 ‘미확인 장신구 주문 원석’ 사용 시 특성별 장신구 주문 원석을 획득할 수 있다.



‘미확인 주문 원석’을 사용하면 ‘장신구 주문 원석’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하지만 ‘장신구 주문 원석’을 얻었다 해도 승급을 진행하려는 장신구 특성과 맞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

사용하지 못하는 주문 원석은 등급과 종류에 상관없이 공방에서 ‘주문 원석 파편’ 10개로 분해 할 수 있다. 이렇게 ‘주문 원석 파편’ 30개를 모아 ‘미확인 주문 원석’으로 조합하면 필요한 주문 원석의 획득 기회를 얻는다. 즉, 3개의 주문 원석을 분해하면 1개의 ‘미확인 주문 원석’으로 조합할 수 있고 사용 시 ‘장신구 주문 원석’을 일정 확률로 획득한다.



▲ 등급과 종류에 상관없이 ‘주문 원석’ 3개를 분해하면 1개의 ‘미확인 주문 원석’으로 조합할 수 있다.




■ ‘고급 장신구 비즈’, 월드 보스 레이드가 핵심이다

월드 보스 ‘오르펜’과 ‘하르케이아’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고급 미확인 장신구 비즈’를 획득하거나 제작 재료인 ‘고급 장신구 비즈 제작서’를 획득할 수 있다. ‘고급 장신구 비즈 제작서’는 장신구 비즈와 함께 공방에서 ‘고급 미확인 장신구 비즈’ 제작 시 필요한 재료다.

또한 위의 두 월드 보스를 마지막 타격으로 처치하거나 파티 기여도가 높을 경우 일정 확률로 ‘고급 장신구 비즈 선택상자’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 일부 월드 보스 처치 시 ‘고급 미확인 장신구 비즈’ 혹은 ‘고급 장신구 비즈 제작서’를 획득할 수 있다.



▲ ‘고급 장신구 비즈 제작서’와 ‘장신구 비즈’로 특정 ‘고급 장신구 비즈’를 조합할 수 있다.




‘고급 장신구 비즈’는 승급할 장신구 특성과 일치해야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때 특성이 다른 ‘고급 장신구 비즈’를 ‘고급 미확인 장신구 비즈’로 전환하여 사용하면 원하는 특성의 재료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고급 미확인 장신구 비즈’ 전환은 공방 조합을 통해 할 수 있다. 필요한 재료는 미확인으로 전환할 ‘고급 장신구 비즈’와 ‘장신구 결정체’이며 조합이 끝난 ‘고급 미확인 장신구 비즈’를 사용하면 ‘고급 영웅의 비즈’를 제외한 나머지 ‘고급 장신구 비즈’ 중 하나를 얻게 된다.


▲ 특성이 다른 ‘고급 장신구 비즈’는 장신구 결정체를 사용하여 ‘고급 미확인 장신구 비즈’로 전환할 수 있다.



▲ 장신구 결정체가 충분하다면 원하는 ‘고급 장신구 비즈’가 나올 때까지 미확인으로 전환하여 반복 사용하면 된다.





■ 장신구 LR 승급을 위한 마지막 재료, ‘빛나는 장신구 승급석’

장신구 LR 승급 마지막 재료인 ‘빛나는 장신구 승급석’은 토요일 ‘요일 던전’의 지옥 난이도 이상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인나드릴 해안’ 이상의 필드에서 보물 파수꾼을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빛나는 승급석(무기, 방어구, 장신구)을 획득할 수 있다.



▲ ‘빛나는 장신구 승급석’은 토요일 ‘요일 던전’ 지옥 난이도 이상에서 확정 획득한다.




‘장신구 비즈’ 와 ‘빛나는 승급석’을 드롭하는 보물 파수꾼 정보를 비롯하여 장신구 LR 승급에 필요한 5가지 재료 획득처는 아래 표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 ‘장신구 비즈’ 및 ‘빛나는 승급석’을 드롭하는 보물 파수꾼 목록.



▲ 장신구 LR등급, 승급 재료 획득처 총정리.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87
56
25
12
2
1
  • 댓글 165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65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