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0-09-01 17:33:43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강력한 편의성 개선, 숙제 시간 줄이고 더 즐긴다!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8월 27일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퀘스트 클리어 시간을 대폭 감소시켰다. 다수의 ‘정예 던전 퀘스트’는 ‘일괄 무료 소탕’으로 한 번에 처리 가능해졌으며 ‘서브 퀘스트’는 10회 완료 후 추가 진행 시 ‘즉시 소탕’이 적용된다. 이 밖에 다양하고 강력해진 편의성 개선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자.



■ ‘일괄 무료 소탕’, 하루 5개로 끝내는 정예 던전 퀘스트!

이제 종류에 상관없이 정예 던전 퀘스트를 5개만 완료하면 ‘일괄 무료 소탕’ 버튼이 활성화된다. 정예 던전 퀘스트는 현재 28개가 존재하며 ‘일괄 무료 소탕’ 사용 시 나머지 23개의 정예 던전 퀘스트가 한 번에 클리어된다.

던전별 소모 수량이 다르게 적용되었던 ‘정예 던전 소탕권’은 모든 지역이 10장으로 고정되었다. 또는 레드 다이아 50개를 사용하여 개별 정예 던전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지만 되도록 5개의 쉬운 퀘스트를 골라 직접 클리어하는 것이 좋다.

1.png
▲ 종류에 상관없이 정예 던전 퀘스트를 5개만 완료하면 전체 ‘일괄 무료 소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일괄 무료 소탕’ 활성화 조건인 정예 던전 퀘스트 5개 클리어는 지역과 난이도를 구분하지 않는다. 따라서 가장 쉬운 엘프의 유적지 1층부터 5개 지역을 클리어하거나 ‘몬스터 코어 2개’ 획득 미션 지역에 입장하여 몬스터 상점의 코어를 구매하면 ‘일괄 무료 소탕’을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batch_수정됨_몬스터상점.png
▲ ‘몬스터 상점’을 활용하여 ‘몬스터 코어 획득 2개‘ 퀘스트부터 완료하면 숙제 시간을 더 단축할 수 있다.



■ 추가 서브 퀘스트는 ‘즉시 소탕’으로 한 번에 해결!

많은 경험치와 아데나를 제공하는 ‘서브 퀘스트’는 보유한 퀘스트 스크롤로 하루 10회 진행할 수 있다. 이후 레드 다이아 200개를 소모하여 추가 서브 퀘스트를 10회 더 진행할 수 있지만 여러 지역을 오가면서 많은 시간이 소모됐다.

하지만 10회 이후 추가로 진행되는 서브 퀘스트는 이제 ’즉시 소탕’이 적용되어 클리어 보상을 바로 획득할 수 있다. 추가 소탕 시 퀘스트 스크롤은 등급이 높은 순으로 10개가 자동 선택되며 소모되는 등급 퀘스트 스크롤은 직접선택 하여 조절할 수 있다.

3.png
▲ 서브 퀘스트 10회 완료 후 추가 진행되는 서브 퀘스트는 ‘즉시 소탕’을 눌러 바로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탑승펫 기본 이동 속도 상승으로 더 빨라진 지역 이동!

탑승펫의 기본 이동 속도가 750에서 900으로 증가하면서 이전보다 활용도가 높아졌다. 빨라진 탑승펫의 이동속도는 메인 퀘스트, 서브 퀘스트의 이동 시간을 단축할 뿐만 아니라 필드 PvP 및 혈맹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보인다.

5.gif
▲ 탑승펫 기본 이동속도가 750에서 900으로 증가하여 체감 이동 속도가 상승했다.



■ 탑승펫 풀초월에 도전해보자, 탑승펫 초월 실패 보너스 추가!

탑승펫 초월 실패 시 보너스 확률이 적용된다. 누적된 보너스로 성공 확률을 높여 아데나와 소환석을 아끼고 탑승펫 초월을 더 쉽게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그동안 쌓아놓은 소환석을 바탕으로 탑승펫 풀초월에 도전해보자!

5.png
▲ 탑승펫 초월 실패 시 ‘보너스 확률’이 추가되어 이전보다 탑승펫 초월이 쉬워졌다.



 ‘아가시온 성장’과 ‘장비 강화’ 버튼 이제 한 번만 누르세요! 

룬 자동 각인처럼 아가시온에도 ‘자동 성장’ 기능이 추가되어 이제 성장 버튼을 연타하지 않아도 된다. 참고로 아가시온의 성장에는 많은 아데나가 소모되기 때문에 다른 콘텐츠에 사용할 아데나를 낭비하지 않도록 중단하기 버튼을 눌러 소모 아데나를 조절하도록 하자.

6.png
▲ 아가시온 성장이 룬 자동 각인처럼 자동으로 진행된다.

캐릭터 장비 강화 및 탑승펫 장비 강화 또한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다. 보유한 재료 상황에 따라 목표 수치를 정해놓고 강화를 시작하면 해당 수치를 달성할 때까지 자동으로 진행된다.

캐릭터 장비 강화의 경우 ‘자동 일반 강화’와 강화 실패를 막아주는 ‘자동 안전 강화’ 두 가지로 진행할 수 있다, ‘자동 안전 강화’는 안전하지만 20강화까지 더 많은 아데나를 소모하며 21강화 이후부터 ‘마프르의 가호’를 소모하기 때문에 주의해서 사용하도록 하자.

batch_수정됨_장비강화.png
▲ 자신의 손을 믿지 못하겠다면 ‘자동 강화’에 운명을 맡겨보자!



 더 편해진 레벨업, 레벨업 재료 최대 100개로 증가!

그동안 레벨업 재료는 한 번에 최대 40개까지 선택할 수 있었지만 업데이트 후 캐릭터 장비, 펫 장비, 펫 마법부여, 집혼석 등은 레벨업 재료를 최대 100개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이제 UR등급 장비 등 많은 경험치를 요구하는 레벨업은 여러 번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더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

7.png
▲ 장비, 집혼석, 탑승펫 마법 부여 등 레벨업이 가능한 콘텐츠는 재료 등록 개수가 100까지 상향됐다.



■ ‘듀얼 캐릭터’로 이제 마력석까지 강화한다!

이제 ‘듀얼 클래스’ 상태에서도 장비의 마력석 장착 및 강화, 승급 진행을 할 수 있다. 그동안 제약이 많았던 듀얼 클래스지만 출시 초기와 달리 이제는 메인 캐릭터로 변환하지 않아도 거의 모든 콘텐츠를 수행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batch_수정됨_6.png
▲ ‘듀얼 클래스’ 상태에서도 장비의 마력석 장착 및 강화, 승급 진행 가능!



■ 월드 보스 ‘오르펜’, 이제 오전 11시에도 만나요!

밤 11시 월드 보스 레이드는 ‘하르케이아’로 유저가 몰리면서 같은 시간 등장하는 ‘오르펜’ 레이드는 진행하기 어려운 편이었다. 하지만 오전 11시에도 ‘오르펜’이 등장하게 되면서 ‘오르펜’ 몬스터 도감을 완성하려는 유저들에게 기회가 생겼다. 

무적과 전멸기 패턴이 있는 ‘오르펜’은 난이도가 높은 월드 보스지만 밤 11시 ‘하르케이아’ 사냥 유저들이 오전에는 ‘오르펜’에 몰리면서 전멸기 패턴을 유발하는 ‘오르펜의 시녀’를 쉽게 처치할 수 있게 됐다. ‘오르펜’은 ‘하르케이아’와 마찬가지로 LR 제작 재료를 드롭하기 때문에 오전 11시 월드 보스 시간은 ‘오르펜’ 레이드가 대세가 될 것으로 보인다.

10.png
▲ LR 제작 재료를 드롭하는 월드 보스 ‘오르펜’이 오전 11시에도 등장한다!



■ 아지트 만물상 판에게 ‘LR 제작 재료’를 선물 받자!

혈맹 아지트 만물상 ‘판’의 돌림판 보상으로 ‘LR 무기 제작서 페이지’와 ‘LR 방어구 제작서 페이지’가 추가됐다. 또한 전체적인 보상이 개편되어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혈맹 아지트 레벨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확대된다. 매일 같이 혈맹 아지트에 출석하여 NPC ‘판’에게 LR 제작 재료를 선물 받아보자!

11.png
▲ 아지트 만물상 판에게서 매일 ‘LR 제작서’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헝그리앱 ♥채린바라기♥님)

12.png
▲ 전체적으로 보상이 상향된 아지트 만물상 판 보상 리스트.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84
36
20
6
4
3
  • 댓글 149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49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