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키콩 반안자 감독은 가끔 발생하는 성능 문제를 인식했다고 밝혀, '즐거..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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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25-07-14 18:1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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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네키 콩 배난자 디렉터는 언론에서 지적한 가끔씩 발생하는 성능 이슈에 대해 인식하고 개발팀이 "재미와 플레이 용이성을 우선시했다"고 말했다. 스페인 매체 La Vanguardia와의 인터뷰에서 닌텐도의 Kazuya Takahashi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발견된 프레임 드롭에 대해 물어보았다.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Takahashi는 말했다. "첫째로, 우리는 충격을 강조하기 위해 히트-스탑과 슬로우 모션과 같은 효과를 일부러 사용했습니다. 둘째로, 우리는 복셀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에서 큰 변화와 파괴가 일어날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성능이 이때 약간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말씀하신대로, 전체적으로 게임은 부드럽고, 대규모 변화가 발생하는 지점에서는 재미와 플레이 용이성을 우선시 했습니다."
Takahashi는 2020년 닌텐도에 합류했으며, 이전 회사에서 다른 오픈 월드 타이틀을 작업한 경험을 가지고 있었는데, 아마도 이전에는 스퀘어 에닉스였을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도네키 콩 게임을 개발한 경험이 없었지만, 도네키 콩 Jr.를 플레이한 행복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 후에는 도네키 콩 컨트리도 플레이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도네키 콩 배난자 팀에 배정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해당 프랜차이즈의 모든 게임을 다시 플레이했습니다. 특히, 도네키 콩 컨트리는 통통한 대포와 광산 수레와 같은 독특한 메커니즘을 소개했습니다. 저는 이러한 요소를 다시 살펴보고 파괴의 감각을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이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함께 과거의 기억을 결합하도록 저를 동기부여했습니다."
도네키 콩 배난자는 7월 17일 닌텐도 스위치 2에서 발매될 예정입니다. 최근에 닌텐도는 장기적인 시리즈 캐릭터인 폴린을 공개하면서 닌텐도 스위치 2 게임에 대한 새로운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VGC는 지난 주에 도네키 콩 배난자에 대한 핸즈온 미리보기를 게시했습니다. "마리오의 최근 3D 게임처럼, 도네키 콩 배난자는 아마도 각각의 부분에서 그렇게 큰 변화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는 아이디어와 메커니즘의 집합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들이 결합되어 꾸준히 즐거운 모험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도네키 콩 배난자에 대한 이야기는 한국에서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게임이기 때문에, 이 게임은 도네키 콩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으로써 전통적인 게임 메커니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도전과 복셀 기술을 통해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원문링크 :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donkey-kong-bananza-director-says-hes-aware-of-occasional-performance-issues-prioritising-f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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