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0-09-29 16:47:05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마법 부여의 시대가 열린다! ‘탑승펫 전용 장비’ 등장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에 ‘탑승펫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됐다. 탑승펫 전용 장비 성장에는 7레벨 이상의 전문 기술, 마법 부여가 필요하기 때문에 마법 부여를 ‘전문화’한 유저들의 역할이 중요해질 것으로 보인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펫들의 고유 장비, ‘탑승펫 전용 장비’ 등장!  

‘탑승펫 전용 장비’는 SR등급 이상의 개별 펫들이 가지는 고유 장비로 현재 15종의 펫이 장착할 수 있다. 펫 창 하단에 위치한 전용 장비 관리 버튼을 눌러 ‘펫 전용 장비 활성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필요한 재료는 ‘넘치는 마력의 강철’과 ‘희귀/일반 고대 야수의 혼’’이다.

W160128352832082112.png
▲ 펫 목록에서 업데이트된 ‘전용 장비’를 확인할 수 있다.

2.png
▲ 현재 ‘전용 장비’ 활성화가 가능한 탑승펫은 총 15종이다.

1 (10).png
 전용 장비 획득에 필요한 재료는 ‘희귀/일반 고대 야수의 혼’과 ‘넘치는 마력의 강철’이다.



■ 재료를 모아 ‘탑승펫 전용 장비’를 활성화해보자!

첫 번째 재료인 ‘희귀/일반 고대 야수의 혼’은 ‘전설’ 난이도 이상의 ‘소환석 던전’에서 조각 형태로 얻게 된다. 획득한 조각은 10개를 모아 공방에서 완성된 형태로 조합할 수 있다. 랜덤 보상이기 때문에 단시간에 모으는 것은 어려운 편이며 전용 장비 활성화 시 일반 펫은 ‘고대 야수의 혼’, 희귀 펫은 ‘희귀 고대 야수의 혼’을 재료로 사용하게 된다.

월드 보스 ‘하르케이아’ 처치 시에는 조각이 아닌 ‘혼’자체로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기본 참여 보상이 아닌 기여도 보상으로 ‘고대 야수의 혼’ 1개, 마지막 피해 보상으로 ‘희귀 고대 야수의 혼’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하기 때문에 획득 난이도는 높은 편이다.

W1601283521068621122.png
▲ ‘전설’ 난이도의 ‘소환석 던전’ 클리어 시 ‘희귀/일반 고대 야수의 혼’ 조각을 랜덤 보상으로 획득한다.

1 (7).png
▲ 10개의 조각을 모으면 공방에서 완성된 ‘혼’으로 조합할 수 있다.

55.png
▲ ‘하르케이아’ 처치 시 기여도 보상(일반)과 마지막 타격 보상(희귀)으로 완성된 ‘혼’을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 재료인 ‘넘치는 마력의 강철’은 수확 던전에 추가된 신규 수확물 ‘마력이 깃든 철나무 목재’를 채집한 후 전문 기술 ‘마법 부여’로 제작할 수 있다. 제작 시 마법 부여 7레벨 이상이 요구되므로 ‘전문화’를 하지 않았다면 의뢰를 통해 재료를 획득해야 한다.

1 (2).png
▲ ‘넘치는 마력의 강철’은 수확 던전에서 재료를 채집한 후 전문 기술 ‘마법 부여’로 제작한다.

125.png
▲ 수확 던전에 추가된 신규 수확물은 ‘탑승펫 전용 장비’의 활성화, 레벨업, 초월 등에 사용된다.




■ 탑승펫 전용 장비 레벨업은 ‘마법 부여’로 할 수 있다!

‘탑승펫 전용 장비’ 활성화 후 레벨업을 진행하기 위해선 ‘탑승펫 전용 장비 연마제’가 필요하다. 연마제는 전문 기술 ‘마법 부여’로 제작하며  필요한 재료는 수확 던전의 ‘금강 나무 나뭇잎’이다. 의뢰가 아닌 직접 제작할 경우 캐릭터의 ‘마법 부여’ 레벨은 7 이상이어야 한다.

1 (11).png
▲ ‘탑승펫 전용 장비’ 레벨업 시 마법 부여로 제작하는 ‘탑승펫 전용 장비 연마제’가 필요하다.

기존 탑승펫 장비와 달리 ‘탑승펫 전용 장비’는 최대 10회까지 ‘초월’을 진행할 수 있다. 하지만 초월 재료를 제작하기 위해선 고레벨의 전문 기술 ‘마법 부여’가 요구된다. 반 탑승펫은 ‘탑승펫 전용 장비 초월의 돌’(마법 부여 Lv.12), 희귀 탑승펫은 ‘희귀 탑승펫 전용 장비 초월의 돌(마법 부여 Lv.15)이 초월 재료로 사용된다.

추가로 탑승펫 전용 장비는 탑승, 지원 여부와 관계없이 전투력이 100% 적용되며 탑승펫 전용 장비 활성화 시 외형이 변경되지 않는다.

1 (12).png
▲ ‘탑승펫 전용 장비 초월의 돌’ 제작 시 고레벨의 전문 기술 ‘마법 부여’가 요구된다. 
  


■ 기존 탑승펫 장비를 더 강력하게, ‘UR 등급’ 추가!

기존 탑승펫들의 장비는 UR등급으로 승급시켜 더 강화할 수 있다. 탑승펫 장비의 UR 승급 조건은 SR등급 20레벨 이상의 탑승펫 장비이며 일부만 가능한 전용 장비 활성화와 달리 모든 펫의 장비가 가능하다.

펫 장비 UR 제작에 필요한 재료는 각 부위별 ‘UR 탑승펫 장비 제작서’와 ‘탑승펫 장비 승급석’이다. 해당 재료는 소환석 던전 ‘전설’ 난이도를 SSS 등급으로 클리어 시 ‘확정’ 획득할 수 있다.

1 (13).png
▲ 기존 탑승펫 장비는 ‘UR 등급’으로 승급시킬 수 있다!

1 (5).png
▲ 탑승펫 전용 장비 UR 승급에 필요한 재료는 모두 ‘소환석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월드 보스 ‘하르케이아’ 처치 시 참여 보상으로 ‘UR 탑승펫 장비 제작서 페이지’를 확정 획득할 수 있으며 페이지 10개를 조합하여 미확인 UR 탑승펫 장비 제작서 1개로 만들 수 있다. 또한 기여도 보상, 마지막 피해 보상을 통해 일정 확률로 ‘미확인 UR 탑승펫 장비 제작서’를 획득할 수 있다.

1 (16).png
▲ 월드 보스 ‘하르케이아’ 처치 시 ‘UR 탑승펫 장비 제작서 페이지’를 참여 보상으로 확정 획득!

1 (14).png
▲ 획득한 제작서 페이지는 10개를 모아 공방에서 ‘미확인 UR 탑승펫 장비 제작서’로 조합할 수 있다.

탑승펫 장비 UR승급은 전문 기술이 요구되지 않기 때문에 꾸준한 소환석 던전 플레이만으로도 진행할 수 있다. UR 승급에 성공했다면 랜덤 옵션 능력치가 증가하며 레벨을 제외한 모든 장비의 능력치가 이전된다. 장비 레벨은 1레벨로 승급되고 UR등급은 최대 20레벨까지 달성할 수 있다.



■ 탑승펫 전용 장비로 ‘마법 부여’ 시대의 시작을 알린다!

‘탑승펫 전용 장비’의 등장으로 마법 부여는 ‘듀얼 전문 기술’로 선택될 가능성이 열렸다. 현재 요청하는 마법 부여 의뢰는 ‘특급’이 아니면 수락을 받기 힘들고 ‘듀얼 전문 기술’ 또한 의뢰소에서 의뢰를 수락할 수 없는 상태다. 업데이트된 ‘탑승펫 전용 장비’로 마법 부여 의뢰는 더 늘어났지만 수락해 줄 마법 부여 유저는 적기 때문에 ‘듀얼 전문 기술’이 해답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의뢰소를 통한 ‘마법 육성 스크롤’ 제작에 어려움을 겪었던 유저라면 ‘탑승펫 전용 장비’ 제작 또한 쉽지 않음을 예상할 수 있다. 재료 제작 시 최소 7레벨 이상의 ‘마법 부여’가 요구되기 때문에 지인이나 혈맹 내 ‘마법 부여’ 유저가 없다면 의뢰로 재료를 수급할 경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현재 ‘전용 장비’ 활성화가 가능한 탑승펫은 희귀 등급을 포함하여 총 15종이다. 자신이 보유한 탑승펫으로 높은 전투력 상한을 기대할 수 있다면 ‘듀얼 전문 기술’로 마법 부여를 선택하여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필수 재료인 ‘고대 야수의 혼’ 획득이 어렵기 때문에 자신의 캐릭터 상황과 재료 확보 유무 가능성에 따라 듀얼 전문 기술은 신중히 결정하도록 하자.

 1 (6).png
▲ 특급 의뢰가 아니면 힘들었던 ‘마법 부여’ 재료 제작, 듀얼 전문 기술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99.png
▲ ‘탑승펫 전용 장비’와 ‘탑승펫 장비 UR 등급’ 재료 획득처 목록.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70
50
26
7
2
0
  • 댓글 146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46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