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10-15 17:51:27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아덴에 강림한 아스가르드의 신들!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스페셜 에피소드 아스카르드의 신들 콜라보를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등장하여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이벤트 시공의 균열, ‘증명의 발할라’ 등장!

이번 콜라보의 핵심은 이벤트 시공의 균열 ‘증명의 발할라’를 이벤트 기간 매일 클리어하는 것이다. 클리어 보상으로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증명의 발할라’는 전투력이 보정되어 레벨과 관계없이 모든 캐릭터가 같은 비율로 피해를 받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32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542레벨 이하 캐릭터는 ‘아인하사드의 은총 버프’가 적용되어 저레벨 유저도 함께 클리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이벤트 시공의 균열 ‘증명의 발할라’는 320레벨 캐릭터부터 입장할 수 있다.

▲ 542레벨 이하 캐릭터는 ‘아인하사드의 은총’ 버프가 적용되어 능력이 강화된다.



■ 중간 보스 ‘브륀힐데’ 주의 패턴

‘증명의 발할라’는 북유럽 신화를 모티브로 한 이벤트 시공의 균열이다. 중간 보스로 등장하는 ‘브륀힐데’는 다양한 형태의 ‘방어 자세’로 플레이어를 당황하게 만든다.

예를 들어 반격 자세에서 자신을 공격한 캐릭터를 넉다운시키거나 회복 마법을 사용하여 잃은 체력을 복구하기도 한다. 각각의 방어 자세는 브륀힐데를 뒤에서 공격하여 무너뜨릴 수 있다.


▲ ‘브린휠데’가 방어 자세로 회복 마법을 사용할 경우 빠르게 뒤를 공격하여 중단시켜야 한다.


두 번째 주의 패턴은 브륀힐데가 날아올라 전장을 가로지르는 ‘발키리의 비행’ 패턴이다. “필멸자여 너희의 가치를 증명하라!”라는 대사와 함께 패턴이 시작되면 공중 돌진에 맞은 캐릭터에게 빛의 창이 떨어지면서 던전을 채우는 광역 피해를 발생한다.


▲ ‘발키리의 비행’ 패턴이 시작되면 돌진하는 보스에 집중하여 회피하자.

▲ 피격될 경우 창이 떨어지면서 광역 피해가 발생한다. 



■ 최종 보스 ‘오딘’의 주의 패턴

최종 보스 ‘오딘’은 보다 다양한 패턴으로 플레이어들을 위협한다. 첫 번째 주의 패턴인 오딘의 무기 ‘궁니르’는 파괴되거나 회수되기 전까지 대상이 된 유저를 속박한다. 속박된 유저는 행동이 제약되어 고스란히 보스의 공격을 받게 된다.


▲ 브륀힐데 처치 후 최종 보스 ‘오딘’이 등장한다.

▲ ‘궁니르’의 대상이 된 유저는 궁니르가 파괴 혹은 회수되기 전까지 속박 상태가 된다.


속박된 유저는 파티원이 ‘궁니르’를 파괴하여 구출할 수 있다. 하지만 오딘의 까마귀 ‘후긴’과 ‘무닌’이 등장할 경우 ‘궁니르’가 무적 상태가 된다. 이때 흰 까마귀 ‘무닌’을 먼저 처치하면 궁니르의 무적이 제거되고 검은 까마귀 ‘후긴’도 달아난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궁니르’가 진동하여 광역기가 발동하므로 빠르게 제거해야 한다.


▲ 흰까마귀 ‘무닌’을 먼저 처치하면 궁니르의 무적을 제거할 수 있다.

▲ 궁니르 파괴가 늦어지면 궁니르가 진동하며 광역피해가 발생한다.


이 밖에 오딘의 하수인 ‘프레기’는 캐릭터를 기절상태로 만드는 공격을 하며 ‘바람의 구’는 주변 캐릭터를 끌어당겨 피해를 입힌다. 이후 오딘의 체력이 줄어들면 왕좌에서 내려와 다양한 광역기를 사용하지만 발동 범위를 예상하여 회피할 수 있다.


▲ 오딘의 체력이 줄어들면 왕좌에서 내려와 다양한 형태의 광역기를 사용한다.

▲ 스킬 발동 범위를 관찰하며 회피에 집중하자.



■ ‘증명의 발할라’를 더 쉽게 공략해 보자

‘증명의 발할라’는 전투력 보정이 존재하기 때문에 전투력에 영향을 주지 않는 버프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그중에 ‘정령탄’은 능력치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가장 활용하기 쉬운 버프 아이템이다.


▲ 전투력 보정에 영향받지 않는 ‘정령탄’은 필수!


공격 속도와 최대 체력을 높여주는 ‘천둥의 힘’ 버프 또한 이벤트 시공의 균열에서 효과를 발휘한다. 해당 버프는 콜라보 기념 이벤트로 11월 10일까지 마그나딘에 등장하는 ‘토르의 망치’에서 획득할 수 있다. ‘천둥의 힘’ 버프는 1일 3회 획득 가능하며 15분간 지속된다. 


▲ 마그나딘에서 이벤트 기간 공격 속도와 최대 체력이 증가하는 ‘천둥의 힘’ 버프를 사용할 수 있다.


던전에 입장하면 전투에 적극 참여하여 ‘변신’ 게이지부터 채우도록 하자. 포션을 사용할 수 없는 위급한 상황에서 변신 시 증가하는 체력을 통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 


▲ 적극적인 전투로 변신 게이지를 채우고 위기 상황에서 ‘변신’을 사용하자.


무엇보다 신규 콜라보 코스튬 ‘아스가르드의 신들’을 장착하면 증명의 발할라 몬스터를 빠르게 공략할 수 있다. 무기 코스튬은 ‘아스가르드의 신들’ 종족 대상으로 최종 대미지 400% 증가 효과가 있으며 의상은 ‘아스가르드의 신들’ 종족 대상에게 받는 피해량을 90% 감소시키기 때문이다.

아스가르드의 신들 코스튬은 콜라보 패스 : 아스가르드의 신들에서 로얄 패스를 구매하여 획득할 수 있다. 로얄 패스는 신규 레어스킬 ‘궁니르’뿐만 아니라 아스가르드 콜라보와 관련된 아티팩트, UR등급 보석 각인석, 4등급 탈리스만 등을 제공한다.


▲ 증명의 발할라에 등장하는 몬스터의 타입은 ‘아스가르드의 신들’이다.

▲ ‘아스가르드의 신들’ 무기 코스튬 장착 시 아스가르의 신들 종족 대상으로 최종 대미지가 400% 증가한다.

▲ 아스가르드의 신들 코스튬은 콜라보 패스나 콜라보 상점에서 ‘로얄 패스’를 구매하여 획득할 수 있다.



■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하는 전투력 요소 체크하기

‘증명의 발할라’ 클리어 시 참여 보상으로 신들의 주화 70개, [아스가르드의 신들] 펜던트 강화주문서 4개, 오딘의 명예로운 전리품 상자 1개를 확정 획득한다. ‘증명의 발할라’는 1일 1회 무료입장 가능하며 레드다이아를 소모하여 최대 2회까지 추가 소탕할 수 있다.


▲ ‘증명의 발할라’ 클리어 보상은 확정 보상과 확률 보상으로 구분된다.

첫 번째 확정 보상인 ‘신들의 주화’는 [메뉴] - [이벤트]의 신들의 주화 교환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교환소에서는 [아스가르드의 신들] 초상화 징표, 신규 탈리스만 ‘오딘의 권력’, [아스가르드의 신들] 콜라보 아티팩트 소환상자, 페이지: 궁니르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 ‘신들의 주화’로 전용 교환소에서 신규 초상화, 신규 아티팩트, 신규 레어 스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 확정 보상인 ‘[아스가르드의 신들] 펜던트 강화주문서’는 콜라보 펜던트 강화에 필요한 재료다. 콜라보 펜던트 강화는 종료된 확장팩 메뉴의 펜던트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강화 성공 시 메인 캐릭터의 전투력이 상승한다.


▲ 확장팩 펜던트 메뉴에서 콜라보를 선택하여 콜라보 펜던트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세 번째 확정 보상인 ‘오딘의 명예로운 전리품 상자’는 오픈 시 S등급 퀘스트 스크롤, 벨트 연마제, 아데나 큰 상자 등을 100% 획득한다. 또한 [아스가르드의 신들] 몬스터 카드, UR등급 [아스가르드의 신들] 미확인 보석 각인석, 신규 벨트 재료인 버클 조각 : 궁니르 등 고급 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추가 획득할 수 있다.


▲ ‘오딘의 명예로운 전리품 상자’에서 궁니르 벨트 재료를 비롯한 고급 보상을 일정 확률로 추가 획득한다.


증명의 발할라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은 ‘시공의 균열 : 증명의 발할라 아티팩트 상자’와 ‘증명의 발할라 몬스터 코어 상자’다.

아티팩트와 몬스터 코어는 전투력에 큰 영향을 주는 요소이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모두 획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공의 균열 : 증명의 발할라 아티팩트 상자’는 오픈 시 아스가르드 콜라보 아티팩트 1종을 획득하며 ‘증명의 발할라 몬스터 코어 상자’는 오픈 시 ‘토르’를 제외한 7종 코어를 모두 획득한다.

참고로 R등급 ‘토르’는 만능 카드와 만능 코어를 사용할 수 없고 현재 획득처가 없기 때문에 이벤트 월드 보스로 등장할 것이라는 유저 의견이 존재한다.


▲ 신규 아티팩트와 몬스터 코어 상자는 확률 보상으로 획득한다.

▲ [아스가르드의 신들] 콜라보 아티팩트는 콜라보 상점에서 레드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증명의 발할라’ 플레이만 해도 미션을 달성할 수 있는 콜라보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소환 상자 뽑기권 110개, 전설 조합식 재료 선택상자 120개, 만능 카드 19개, SR등급 [아스가르드의 신들] 미확인 보석 각인석 3개, UR등급 [아스가르드의 신들] 미확인 보석 각인석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최종 보상으로는 ‘징표: 아스가르드의 신들’을 받게 된다.


▲ 이벤트 시공의 균열을 플레이만 해도 특별한 칭호와 함께 다양한 고급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번 콜라보의 핵심은 이벤트 시공의 균열 ‘증명의 발할라’를 매일 클리어하여 전투력 상승에 필요한 아이템을 기간 내 확보하는 것이다. 11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에 빠짐없이 참여하여 모든 보상을 획득하고 전투력을 높여보자.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92
52
14
6
1
0
  • 댓글 156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56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