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열에 배치된 아야네는 유틸성에 힘을 더 실은 서포터이며 딜러에 가까운 포지션을 가졌다
UB에 적중된 적은 아주 멀리 날려보내지는데 아야네의 UB는 특이한 메커니즘을 가지고있다
넉백과 기절의 확률은 따로 계산되며 넉백은 적이 무적(미야코 유령 등)이라도 넉백한다는 점에 있다
- 아야네의 장점과 단점
-장점
유틸성
방어력 감소, 범위 기절, 넉백 등 다양한 유틸을 가졌다
이것은 장점이자 단점인데 유틸성을 가진만큼 딜량인 측면에서 떨어지는 부분이 있고 유틸성이 엄청나게 뛰어난것도 아니다
대신 특정 보스의 경우 기절이 걸려서 패턴을 캔슬할 수 있으며 왠만한 클랜전 보스는 넉백에 면역이 없기 때문에 행동을 끊을 수 있다
저번 클랜전때의 양 보스(메살티무)의 마비 패턴 등을 캔슬 할 수 있다
전열 위주로 구성되거나 탱커가 1~2탱커로 배치된 아레나에서 진형붕괴를 통해 승리를 얻을 수 있겠지만 유틸성을 많이 지녔음에도 아레나에서 활용하기에는 아쉬운 감이 없잖아 있다
방어력 감소, 기절, 넉백 등 다양한 유틸성이 달려있는 만큼 데미지 부분에서 순수한 딜러보다 약한 부분이 보인다
그렇다고 보스에게 특히 좋은 효율을 보이는 방어력 감소 부분은 높은 수치를 지니진 않았다
-뽑기를 추천하는가?
☆2성 캐릭터이며 통상 캐릭터이기 때문에 뽑고 싶은 욕구가 들지 않는다면 꼭 뽑을 필요는 없다
무엇보다 아레나 코인을 통해 추후에 수급이 가능하고 성장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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