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클로드입니다.
로열블러드 사전 오픈 이후 현재까지 발생하고 있는 이슈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해당 이슈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후계자분들께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결 중인 이슈 사항 >
- 유료 아이템 구매 후 아이템이 정상 수령이 불가능한 부분이 간헐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 해당 문제는 약 10여분의 일정 시간이 지나면 우편함에서 아이템을 정상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다만 관련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시는 후계자님 께서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2. 1월 24일 정기점검으로 수정되지 않는 문제 (추후 점검을 통해 수정 예정)
- 부활 팝업창이 나타나 있는 상태에서 게임 재 연결 시 부활 팝업창이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1챕터 필수 임무 [고대인의 부름] 일부 퀘스트 목록에 필수 임무 명이 노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2챕터 보스 에멘투스 등장 연출의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사망 후 부활할 때 체력회복 물약이 사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수정 완료 이슈 >
차원결정이 장착된 티어 장비의 거래소 등록 관련 이슈
- 차원결정이 장착된 티어 장비를 거래소에 등록 시 장비에 장착된 차원결정이 해제되어
가방으로 되돌아오며 돌아온 차원결정이 장착 및 판배가 되지 않는 현상입니다.
- 관련 이슈는 가까운 시일 내 수정 예정입니다.
특정 아이템을 인벤토리 또는 창고로 이동할 경우 아이템을 정상 사용이 불가능 한 현상
- 해당 이슈는 관련 부서에서 대응을 진행 중이며, 추가 점검을 통해 수정 예정입니다.
1/13 긴급 점검 이후 일부 후계자에게 영향력이 하락되어 표시 되는 현상
- 해당 이슈는 관련 부서에서 대응을 진행 중이며, 추가 점검을 통해 수정 예정입니다.
튜토리얼 전 BGM을 0으로 설정할 경우 튜토리얼 진행 불가 현상
- 해당 이슈에 대해 관련 부서로 전달 되었으며 원인을 파악 중에 있습니다.
- 원인 해결 전까지 아래의 방법을 통해 임시로 게임 진행이 가능 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게임 클라이언트 종료 -> 게임 재 실행 -> 로비 상태에서 옵션 내 BGM 0 이외 값으로 설정
튜토리얼 진행 단계와 맞지 않는 위치로 이동하는 현상
월드 보스 몬스터 미션 실패 시 일부 몬스터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
일부 돌발임무 이벤트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현상
- 해당 내용들은 문제를 해결하여 추가 패치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 추후 관련 점검을 통해 정상화 예정입니다.
일부아이템 상세보기 정보 오류 현상
- 일부 아이템 툴팁이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현상에 대해 다음 패치를 통해 수정 예정입니다.
특정 기기에서 발생하는 발열 현상
- 로열블러드 플레이 시 발열이 심하게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거래소 이용 시 거래 물품이 정상적으로 획득되지 않는 현상 (1차 대응 1/11)
- 해당 이슈는 원인을 확인하였으며, 추가 패치를 통해 수정이 가능한 내용으로
수정 전까지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해 거래소 기능을 임시로 OFF 하도록 조치 하였습니다.
- 1/11일 점검 이후 거래소는 이용이 불가능 하며, 거래소 정상화에 관련 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길드 가입이 정상적으로 처리 되지 않는 현상(1/11 추가)
- 실제 길드 가입을 신청하여 데이터 상에는 길드 가입으로 되어 있으나,
게임 내에서는 길드가 없는 것으로 보이는 현상입니다.
- 관련 이슈는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 될 예정입니다.
게임 서버 불안정 이슈
- 서버 접속 불안정 이슈 대한 원인은 트래픽 과부하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로 확인 되었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관련 부서에서 조치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 챕터1 레이드 티마아톤 밸런스 오류 이슈
- 해당 챕터의 밸런스가 기획보다 높게 설정된 내용이 확인 되었습니다.
현재 이슈에 대해서는 확인이 완료되어 금일 중으로 수정 예정 입니다.
- 기획 : 전투력 12609
- 현상 : 전투력 30848
서버 접속 시 지연 현상
- 접속 지연 현상은 18:10 긴급 점검을 통해 수정 예정입니다.
메인 퀘스트 진행 시 보상 아이템이 비 정상적으로 지급 되는 현상(1/11 추가)
현재까지 위와 같은 이슈에 대해 내부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위 내용 외에도
추가로 확인 되는 이슈에 대해서는 본 공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