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의길 필독 사항]
1. 정기 점검 안내
- 선장님들의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매주 정기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정기 점검은 매주 목요일 (11:00 ~ 13:00)에 진행될 예정이나
업데이트, 버그 수정 및 서버 안정화 작업을 위해 더 연장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점검 일정 및 시간이 변경될 경우 빠르게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2. 결제 시도는 천천히
- 네트워크 연결이 안정적이지 않은 상황에서의 결제 시도는 상품 지급 지연 및 중복 결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품 구매는 네트워크 연결이 안정적인 상황에서 시간차를 두고 구매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상품 지급 지연은 게임 재접속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으나,
해결되지 않은 선장님들께서는 대항해의길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3. 환불 기준
- 월정액 상품은 최대 2회(60일)까지 중복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잔여 일수가 31일 이상인 경우 추가로 구매하신 월정액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이 가능하나
구매 즉시 상품의 효력이 발생하는 월정액 상품의 특성상 31일 미만의 경우에는 환불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실수로 구매한 상품의 경우 사용하지 않았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충전을 통해 활성화되는 충전 보상 혹은 이와 같은 성격을 가진 충전 이벤트 보상을 수령 및 사용하였을 경우에는
환불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4. 다중 클라이언트를 이용한 플레이 행위 안내
- 대항해의길에서는 다중 클라이언트를 이용한 게임 플레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중 클라이언트 플레이가 공정한 경쟁과 게임 질서를 해치는 행위라 판단하였으며
저희 운영진에서는 해당 행위에 대해서는 엄격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
단, 운영진의 판단 하에 공정한 게임 경쟁과 질서를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단순 보조캐릭터 육성을 위한 플레이로 인정할 수 있는 경우는 제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비회원 게임하기 안내
- 휴대전화의 초기화 혹은 기기 변경을 할 경우 비회원으로 로그인한 게임 정보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회원 계정이 삭제될 경우 복구가 불가능하니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이용하시는 선장님들께서는
소중한 계정 정보를 보존하기 위해 반드시 정식 계정 전환을 진행하신 뒤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6. 캐릭터 삭제 불가 안내
- 서버당 캐릭터는 총 6개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번 생성된 캐릭터는 삭제가 불가능하니 선장님들께서는 캐릭터 생성 시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7. 게임 탈퇴 안내
- 탈퇴 시 해당 계정에 있는 모든 서버의 캐릭터 정보와 아이템 그리고 재화 정보가 삭제됩니다.
삭제된 계정 정보는 복구가 어려우니 게임 탈퇴 시 신중히 진행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겠습니다.
8. 메인 임무 진행 관련 안내
- 메인 스토리 임무는 10레벨 단위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구간에서는 메인 스토리 임무를 모두 진행해도 레벨이 부족해서 다음 임무를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일일 임무 및 파티 임무를 진행하거나 특수 행동 포인트를 사용해서
수배범 체포, 교역, 탐험을 진행해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9. 게임 종료는 항구에서
- 다른 항구로 자동 항해를 하는 도중 게임을 종료하실 경우 해당 항구에 도착할 때까지 캐릭터는 계속 게임에 접속해서 항해를 하는 상태가 됩니다.
거리가 먼 항구를 자동 항해 하는 도중 게임을 종료할 경우 다른 선장님들께 약탈을 당할 수도 있사오니
가급적이면 게임 종료는 안전하게 항구에 도착한 뒤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10. 게임 내 네이버 카페 아이콘 안내
- 대항해의길 게임 접속 시 좌측 메뉴에서 네이버 카페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해당 아이콘 클릭 시 캡쳐하기, 글쓰기, 영상녹화, 공식 커뮤니티 이동과 같은 메뉴가 나타나지만
일부 기능의 경우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현상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르게 수정할 예정이니 선장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11. 사전예약 후 정식오픈 및 보상 문자 미수신 관련 안내
- 사전예약과 관련된 문자 메시지는 대항해의길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수신할 수 있습니다.
기타 사전예약 앱을 통해 신청하신 분들은 문자를 받으실 수 없으며
사전예약 보상은 해당 어플의 푸시 알림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전예약 앱의 푸시 알림을 수신 거부하신 경우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사전예약 후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신 선장님들의 경우 먼저 휴대전화 내 스팸 메시지함 및
통신사 스팸 앱을 확인하셔서 광고 관련 메시지가 차단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스팸 메시지 함에서 확인하실 수 없으셨을 경우 LMS 발송 업체에서 발송하는 문자 서비스를 차단하셨을 수 있으며
수신 거부 차단 해제는 문자매니아 고객센터 (1599-3820)으로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12. CBT 앱 삭제 안내
- CBT 앱으로는 대항해의길 정식 버전을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CBT 앱을 삭제하신 뒤 스토어에서 정식 앱을 다운로드하셔야 정상적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으니
번거로우시더라도 CBT 앱을 꼭 삭제하신 뒤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안내해 드린 내용을 참고하셔서 정식 오픈 이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