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버히트 개발팀입니다.
먼저, 오픈 이후 게임을 즐겨 주시는 많은 모험가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힘이 되고 있고, 이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많은 개선점을 찾아 대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마음가짐 잊지 않고 더욱 사랑받는 게임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28일 그랜드 오픈 이후 몇몇의 불편사항에 대해 개선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모험가분들이 겪고 있는 또 다른 어려움들이 있음을 파악했고, 이 중 몇 가지를 우선적으로 개선하고자 합니다.
개발팀으로서 가급적 모험가 여러분들이 불편하지 않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모두 개선하고 싶지만,
순차적으로 대응할 수밖에 없는 점 넓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일반/희귀/전설 영웅 진화 재료 요구량 수정]
오버히트는 영웅을 육성하고, 수집하는 멀티 히어로 RPG입니다.
멀티 히어로 RPG라면 당연히 다양한 영웅을 육성하고 사용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어야 하지만,
현재 많은 모험가분들이 진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다양한 영웅 육성이 어려우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지난 28일 모험과 칠요의 땅에서의 진화 재료 획득량을 상향하였으나, 한 번 더 이와 관련된 개선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좀 더 다양한 영웅을 키워 다양한 조합 연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일반 영웅과 희귀 영웅의 진화 재료 요구량을 대폭 하향합니다.
해당 개선은 12월 중순 업데이트 시점에 진행 예정입니다.
<기존>
<변경>
[일부 캐릭터 기능 작동 문제 수정]
일부 캐릭터의 몇몇 스킬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에 대한 원인 파악이 완료되어 수정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적용하여 모험가분들이 불편함 없이 영웅을 성장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험 연속 전투 개선]
많은 모험가분들이 모험 연속 전투 관련 세부 기능(종료 조건, 스킬 세팅 제공)들을
제공해달라는 의견에 대응하기 위해 개선 준비 중입니다. 아직 정확한 기능에 대해 언급 드릴 순 없으나,
12월 중순 업데이트 시점에 불편함을 최소화하실 수 있도록 빠르게 일부 기능을 제공하고,
추후 더욱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추가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커뮤니티 모니터링을 통한 지속적 개선 예정
앞으로 더욱 많은 모험가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저희 넥슨 운영팀과 넷게임즈 개발 담당자들은
지속적으로 커뮤니티를 모니터링하며 많은 부분에서 최대한 빠르게 개선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밸런스와 콘텐츠 버그, 최적화 등에 대한 피드백을 수렴하고 신규 스토리, 길드 콘텐츠, 미지의 땅 정식 오픈 등
게임 내외로 많은 부분에 대해 개선 준비 중이오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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