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커뮤니티 매니저 CM레이지입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캐릭터 스킬(개성 스킬 포함)관련 오류 현상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먼저,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수정 예정인 사항들은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될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려요.
[현재까지 확인된 캐릭터 스킬 관련 오류]
■ <탐욕의 죄> 모험가 반의 “드레인(생명력 강탈)”으로 공격 시, 두 번의 공격으로 판정하던 현상(수정 완료)
① 드레인으로 공격 시, 데미지를 다 주지 못한 상태에서 반격을 당하던 현상
② 피격 시, 능력치가 증가하는 개성을 가진 적에게 한 번의 공격으로 2번의 중첩이 적용되던 현상
③ 한 번의 공격으로 개성이 발동된 헬브람을 사망시킬 수 있던 현상
→ 첫 번째 판정에서 헬브람을 사망시킨 후 헬브람의 개성 효과가 발동되고, 두 번째 판정으로 사망시키는 현상
※ 해당 내용은 6월 20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 완료되었으며, 업데이트 내용에서 누락되어 추가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안내 공지에서 누락된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는 이런 사항이 없도록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 개성 효과 중 장비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수정 예정)
- 대상 스킬:
■ 강탈 스킬 오류 현상(수정 예정)
- 강탈한 대상의 강탈 효과가 강탈당한 대상의 디버프 효과를 제거하면 사라지지만,
강탈한 대상의 버프 효과를 제거하거나 사망하면 강탈 당한대상의 디버프가 남아있는 현상
- 대상 스킬:
■ 섬멸전 마신에게 개성 효과가 중첩으로 적용되는 현상(수정 예정)
- 대상 스킬:
■ 도트 데미지가 피해로 계산되지 않는 현상(수정 예정)
- 도트 데미지를 주었을 때, “피해를 입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개성이 발동되던 현상
■ 공격력/방어력/생명력 감소 수치 보정(변경 예정)
- 각 능력치의 감소 수치가 100% 이상인 경우, 최소 20% 이하로 하락하지 않는 보정치 삽입
■ 적 전멸 시, 등록되어 있던 카드 사용 규칙(변경 예정)
- 기존: 스킬 사용 후 적 전멸 시 대기 카드는 발동하지 않고 기력만 증가
- 변경: 스킬 사용 후 적 전멸 시 아군 타겟의 스킬들은 적 전멸 후에도 스킬 발동 후 턴을 넘김
오류 현상들을 미리 발견하지 못하여 많은 분들이 불편을 겪게 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플레이하면서 발생하는 불편사항을
빠르게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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