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가 "예상을 뛰어넘는" Q3 결과를 기록합니다.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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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25-11-01 13:4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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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는 제3 분기 매출과 예약 성적이 예상을 능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음은 주요 숫자들입니다.
- 매출: 135억 달러,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
- 예약: 192억 달러,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
- 순손실: 2억 5700만 달러, 전년 동기 대비 2억 4000만 달러 대비 증가
로블록스는 CEO이자 창립자인 David Baszucki가 플랫폼 및 크리에이터 생태계에 대한 강점을 성장의 주요 동력으로 꼽았습니다.
- DAU (일일 활성 사용자) 평균: 1억 5150만 명,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
- 시청 시간: 396억 시간, 전년 동기 대비 91% 증가
- 평균 월간 고유유저 (MUP) : 3천 580만 명,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
로블록스의 DAU 중에서 13세 이상의 사용자는 89% 증가했으며, MUP의 평균 예약은 모든 지역에서 상승했습니다. 로블록스 플랫폼 상의 상위 1,000명의 크리에이터는 지난 12개월 동안 평균 11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또한, 9개월 동안 크리에이터들은 총 10억 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로블록스는 오는 연말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상향조정했습니다.
- 매출 전망: 482억 ~ 487억 달러
- 예약 전망: 656억 ~ 661억 달러
로블록스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강력한 성장을 보였으며, 미국과 캐나다는 플레이 시간이 47% 증가했습니다. 13세 이상 사용자의 참여량 증가율은 13세 미만 사용자 대비 107%입니다.
게임 소개:
로블록스는 가상 세계에서 창의력을 발휘하고 무한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랫폼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고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수많은 다양한 콘텐츠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리에이터들은 자신의 작품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창조적인 생태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로블록스는 전 세계적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그 매력에 푹 빠져들고 있습니다.
원문링크 : https://www.gamesindustry.biz/roblox-records-better-than-expected-q3-resul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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